개발사 : Level Up Labs LLC.
발매연도 : 2012
가격 : 6.99$ (런칭 할인 가격) -> 9.99$로 올릴 예정이라고.
엔딩 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는데, 정말 잘 나왔습니다.>>>
플래시 데모로 적은 프리뷰 후 정식 구입으로 스토리 엔딩을 보고 적습니다. <<<
디펜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사셔야 합니다. 믿을 수 없을만큼 잘 나왔습니다. 만약 이 게임이 망한다면 게임이 나빠서가 아니라 겉을 둘러싸고 있는 포장지, 즉 홈페이지 디자인 - 그래픽 등이 끌어당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
각 유닛을 미리 사서 레벨업 한 후 스테이지에서 사용하며 별도 스킬 업을 붙이는 방식입니다. 그런 점에서 RPG와 결합되었는데, 좀 과장하자면 [퍼즐 퀘스트 : 챌린지 오브 더 워로즈(Puzzle Quest : Challenge of the Warlords)]와 맞먹거나 좀 더 좋습니다.
재미와 쾌감만큼은 RPG 요소를 섞은 게임 중 거의 최상이라고 봅니다. 기다리는 디펜스 게임에 꼭 필요하지만 의외로 안 넣는 경우도 많은 '4배속'도 제공하기 때문에, 빠르게 걸어두고 구경하는 재미도 큽니다. 타워 디펜스라면 무조건 갖고 있을 기본 재미도 당연히 충실하고, 각 타워들의 특성도 잘 살아있는 편입니다.
스토리 모드 1주차가 8시간 이내로 짧지만 4배속이 있기 때문이고, 이런 게임 즐기는 분이라면 높은 난이도의 리플레이까지 모두 뽑아먹을테니 큰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. 특히 같은 맵이라도 난이도가 다르면 적들의 패턴도 달라지니 그냥 단순한 수치놀음은 아니라서 더더욱 좋습니다. 앞으로 보너스 모드를 넣으며 가격을 높일 예정이라고도 하니 추가 스테이지를 기대해볼만도 합니다. 이 게임은 정말로 잘 나왔습니다. 디펜스 좋아하는 분은 생각을 멈추고 지르는 겁니다.
게임 사는 곳 :
공식 홈페이지